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 신 여 대 닭 갈 비
    맛집 2020. 7. 9. 17:51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바로 닭갈비 집입니다.

    뭐 흔하디 흔한 닭갈비라 생각하시겠지만 전혀 맞습니다. 

    닭갈비죠 . 그런데 무엇이 저를 이렇게 이끌었느냐. 바로 주인 할머니의 이쁜 말솜씨와 아름다운 노년의 자화상이라

    생각됩니다.

    기분좋게 만들어주시며 그 기분 그대로 음식도 너무 신선하고 맛있고 무엇보다 

    닭갈비가...

    잘려서 안나와요....

    그냥 쌩짜로 닭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그게 너무 믿음직스럽습니다.

    치킨시켰는데 닭다리 2개여야 마음이 놓이는 것처럼

    닭갈비가 잘려서 조리되어 나오는게 아닌 그 닭 자체로 저를 맞이해준다 이게 이 집의 제일 큰 메리트라 생각합니다.

     

    정말 정말 기분좋아지는 음식점! 이모들과 할머니들의 엄청난 티키타카 콜라보 대화. 

    들으면 들을수록 과연 누가 이길것인가의 진검승부.

    욕쟁이가 아닌 아름다운 언어구사로써 언어유희의 끝판왕.

    주문 후 나오는 이모들의 고요한 외침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인할머니의 스웩. 들어갈 때 내가 이쁜지 안이쁜지

    잘생겼는데 안잘생겼는지 확연히 알 수 있는 오랫동안 보아왔던 주인 할머니의 엄청난 눈썰미.

    만약 들어갔는데 아이쿠 잘왔어요 하면 당신은 그렇게 잘생기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잘생겼다 소리들어서 그랬음. 자랑하고싶었음

    아무튼!!!!!!!!!!!

    들어가게되면 메뉴를 정해야합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따단 따단 따~ 딴 따라라라~~~

    안 쪽 자리입니다.

    입구 에요. 생각보다 넓어서 돌아다니기 좋습니다.

    딱 들어오게되면 볕 좋은 자리 맡아 앉아주세요. 들어오자마 고민되는게 너무 많아요.

    뭘 먹어야 하며 무슨 사리를 넣어야할지.

    고민해봅시다.

    큰 주메뉴 

    엄청난 사리들. 진짜마시쒀

    자 들어오시게 되면 낙지를 먹을지 쭈꾸미? 아냐아냐 난 닭을 많이 먹겠어 아니야 곱창을먹을까?

    야곱? 야곱의축복을 받을까? 아냐아냐 하며 고민을 하세요.

    주 메뉴를 고르셨다면 당신은 이제 사리를 골라야합니다.

    그냥 그 본연의 맛을 즐길까? 노우노우 이곳은 사리천국입니다. 진짜 듬뿍주세요. 시키면 시킬수록 감동이 당신에게 찾아갑니다. CGV 영화 시작할때랑 비슷한 감동이에요.

    자 오늘 대호랑이는 요즘 기력이 딸리기 때문에

    소도 먹으면 죽었다 일어난다는 낙지 닭갈비 2인분을 시키면서 

    사리는 우동사리와 치즈사리를 추가했읍죠 . 왜냐하면 당면은 기본으로 나오고 계란찜도 나오거든요

    진짜 개 이득 아닌가요.

    진심 이렇게 시켰는데 이렇게나온다고? 의심할 때 쯤 기본 반찬 총총총 이모가 가져다줍니다.

    개인으로 나오는 무와 접시. 마늘과 진짜 맛있는 소스와 고추? 그 피자집가면 주는거랑 땅콩. 상추 김치

    이렇게 기본셋팅을 주세요. 이거 오자마자 몇개 주워먹으면 입맛이 엄청 돌아요. 

    이 곳은 시키면 조리되서 나오는게 아니고 생으로 신선하게 바로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음료수를

    이 타이밍에 시키는걸 추천드립니다. 대호랑이도 콜라를 바로 시켰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자 기다리고 기다리면 계란찜이 나와여. 

    부글부글

    솔직히 계란찜을 닭갈비 먹을 때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왜나하면 

    내 입을 초기화시켜 먹을 때 마다 새로움을 안겨주는 친구거든요. 사진으로 보면 잘 못느끼실까봐

    동영상가져왔슴. 디테일 칭찬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

     

    진심 바로먹음 입천장 다까지니까 김치랑 드세요. 행복은 멀리 있지 않아요. 

    자 한입 꿀꺽하면 닭갈비가 나와염. 사실 닭과 낙지가 너무 신선해서 넋놓고 보다가 계란찜 먹다가 못찍었어여...

    지성지성박지성..... 

    ㅠㅠㅠㅠ

    자 이렇게 낙지와 닭이 다 익어갈 때 쯤!!!!!!!!! 다크호스 넣기.

    우동과 당면 ㅠㅠㅠ 당면도 이쁜당면이에여 넓적당면 ㅠㅠㅠㅠㅠㅠㅠ

    미친게 분명해...

    양 오집니다 정말. 몇번 먹음 이 아니라 끝까지 남아있음. 안없어져요. ㅎㅎㅎㅎㅎㅎㅎ

    넣고 슬슬 볶아주다가 치즈를 쏴악 뿌려서 덮어줍니다. 자 원하시는 그림 나오쥬?

    제일싫어

    진짜 제일 힘든 시간이 다가왔어요. 대부분 이시간에 담배태우러 나가시죠. ㅋㅋㅋㅋㅋ

    진짜 대한민국 사람들은 비슷해 못기다림. 전 이 와중에 계란찜을 다 먹.....었다...는....헣

     

    죽어도좋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미쳤어......

    자 흡입 시작.... 진짜 입에서 살살 녹는 치즈와 신선한 낙지들이 쫄깃쫄깃

    중간중간 맛난 당면과 우동을 먹다보면 진짜 행복 가득해져요 ㅎㅎㅎㅎ

    ㅠㅠㅠ눙물

    방송에도 많이 나오신 할머니와 이모분들. 항상 건강하시기만을 기도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손님이 많이 줄었다고 힘들어하시지만 그래도 더 힘내서 오래오래 남아있길 바라는 장소중 하나에요~!!

    자 다먹었더니 배가 너무 불러서 볶음밥은 포기하고

    걸으며 소화시키기로했어요~~ 한참 덥더니 비가 내린 후 살짝 시원하면서 쌀쌀한 날씨로 변한 요즘

    저녁에는 저에게는 너무나 시원한 바람과 함께 산책을 하였습니다~

    이쁜 성신여대 길을 걸으며 이것 저것 보다가 

    입 안에 있는 닭갈비의 맛을 잡아줄 무언가가 필요해졌어요.

    맞아요.

    사실 뭔가 더 먹고시펐어용 ㅎㅎㅎㅎㅎ

    그러면서 떠오른 또 다른 맛집 카페중 하나.....

    진짜 맛있는 와플집이 생각났습니다.

    여러분 혹시 ' 크로플 '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빵을 만드는 가루를 크로와상 빵 가루로 와플을 만들어 크로와상과 와플을 섞은 크로플 알고 계신가요?

    전 처음 듣고 처음 먹어본 이 맛을 아직도 잊혀지지 않고 자주 가는 카페가 있습니다.

    정말 달콤함의 끝판왕. 소개합니다.

    와 플 앨 리 

    라는 곳 방문해보세요!!

    바로 이곳인데요. 그냥 보시죠.

    이건 진짜 

    큰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젤라또와 함께

    여러가지 과일이 나오고

    크로와상의 쫄깃함이 그대로 담겨있어 속 안은 촉촉

    와플의 아삭함과 달콤함이 그대로 꽉 찬 이 와플....

    진심 처음 먹었을 때의 충격을 아직도 잊지 못합니다. 이게 진짜 와플이구나 싶었어요.

    우리가 뷔페가 다른곳에 가서 먹던 와플과는 전혀 다른

    정말 정말 맛있는 크로플!!!!!!

    디저트까지 완벽한 하루였습니다. 꼭 꼭 방문해보세요!!!

    댓글 좋아요 꼭꼭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항상 코로나 조심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