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갓 파 스 시 구 로 점 포 스 팅 하 겠 습 니 다 핵 존 맛 탱 구 리
    맛집 2020. 7. 9. 17:50

    오늘은 부모님이 황금연휴로 쉬는 동안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고 싶어서 좋아하는 회전초밥집을 함께 모시고 갔어요.

    오늘도 급하신 분들을 위해 바로 링크. 

    갓파스시 - 구로점

    들어가게 되면 무한회전으로 먹을지 낱개로 먹을지 정하게 됩니다. 저희는 네모 접시 2개를 먹을 수 있는 무한회전초밥을 택했어요. 네모 접시가 뭐지? 하시는 분들은 접시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네모 접시로 된 음식 모두를 1인당 2 접시씩 먹느냐 4 접시를 먹느냐 6 접시를 먹느냐에 따라 가격 책정이 달라집니다. 꼭 기억해주세요!!

    이 곳의 장점은 초밥도 초밥이지만 주류도 함께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 깔끔하게 주류 주문도 가능하여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습니다 ^^

    기본셋팅도 우리손으로!

    들어가서 자리를 배정받아 앉게되면 바로 기본 세팅을 우리 손으로 해야 해요.

    이 곳 초밥 안에는 고추냉이가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따로 퍼오셔야 해요. 장국도 음료도 모두 셀프입니다!

    점원입니다. 이건 모니터가아닙니다.

    자리마다 배치되어있는 모니터예요. 점원이죠. 이 분을 통해 모든 걸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기 보시면 면류 세트메뉴 디저트 사이드 주류 등등 모두 무한회전초밥 무료 리필 안에 들어 있는 거예요.

    네모로 된 접시만 2 접시 드시고 다른 접시들은 모두 먹을 수 있는 것이 이곳의 장점!!! ㅠㅠ너무 조아 흑흑

    이게 바로 네모난 접시예요. 저는 와규 초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각각 하나씩 먹고 3개 접시는 세이브해두었어요. 왜냐하면 그건 뒤에!! 

    촉촉해..ㅠ

    꼬치

    참깨다랑어

    참치

    군침이 살살 도시죠? 저 계란말이 꼬치도 위 모니터로 시키면 기차를 타고 슝슝 도착해서 따스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이 곳의 제일 큰 장점이죠!! 이 참치와 다랑어도 따로 시키시면 시원하고 촉촉한 방금 나온 초밥으로 먹을 수 있어요!!

    회전초밥집을 가다 보면 앞사람이 가져가지 않을까 하며 노심초사할 필요도 없고 모든 회 초밥들이 살아 있어서 맛있게 냠냠할 수 잇답니다... 또 먹고 싶다..

     

    아껴놨던 네모접시..헷

    네모 접시를 아까 아껴둔 이유!! 디저트들이 보통 네모 접시라서요 ㅎㅎㅎ 마지막에 아이스크림과 촉촉한 슈크림빵이 같이 나오는 디저트를 먹기 위 함입죠 흐히히헤헿 시원하게 마무으리까지 하였습니다!!

    클리어

    석세스

    오늘 먹은 접시. 진짜 많이 먹고 행복했어요 눈치 안 보고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옆에 테이블은 저희보다 늦게 왔는데 더 높이 쌓여있더라고요. 진 것 같아서 좀 화났는데... 친해질걸... 다음에 같이 올걸....ㅎㄷㄷ

    계산도 모니터로 해 야해요!! 모니터 마지막 부분 다 먹었다고 클릭하면 점원이 오셔서 추가된 금액이 있는지 체크한 후 빌지를 가지고 나가시면 마무으리 됩니다.!!!

    이 곳 주차는 2시간 무료예요!! 무한회전은 80분 이기 때문에 먹고 딱 나가는 때까지 주차가 정확하게 무료라는 게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초밥을 많이 좋아하시거나 초밥 외적인 사이드 메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천국일 것 같은 공간이에요

    회식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회사 동료분들과 와서 즐기셔도 좋을 것 같은 공간입니다 ^^

    꼭 꼭 가보세요!! 갓 파 스 시!! 추천드립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