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흥아울렛 & 정지영커피로스터즈&대호랑이생일
    여행 2020. 7. 9. 17:26

    저번 달 대호랑이의 생일을 위해 갔던 시흥 아울렛에 대해 포스팅하려고해요~~2년 전 시흥 아울렛에서 행사륽 한 뒤 따로 가보질 못해서 이번 기회에는 많이 보고 많이 즐기고 오자 마음을 먹고 출발하였습니다.

     

    평화로운시흥아울렛

    코로나로 인해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마스크 끼시고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많이 답답하셨나봐요 ㅎㅎ

    지금 사진은 시흥 아울렛 행사를 하러 갔던 초장기때 여름 사진입니다. 

    신이나 신이나 엣헴 엣헴~

    선물 사고 맛있는 음식들 먹을 생각에 들떠있는 호랑이... 머리 상태 왜저려죠..... 공연때문에 했던 파마머리 지금은 안녕.. ㅎㅎㅎㅎ 머리가 완전 산발상태네요 ㅎㅎㅎ 

    우동과 가라아게는 사랑입니다.

    사케동 ㅎㅅㅎ

    배가 너무 고파서 먼저 흡입하러 쭉쭉 달려나갔습니다. 가락 국수와 가라아게 . 사케동 이렇게 시켰는데요

    가격대비 너무 맛있고 양도 적당하여 후루룩 흡입하였습니다. 이제 배를 채웠으니 돌아다니자 하던 찰나

    먼저 가야만 하는 곳이 있었죠!! 바로!!! 내 사랑 마아아아아브으으으으을!!

    MARVEL 나의 고향 이곳이 집이였으면..

    I .... Am ...iRON MAN....

    로다주형 이제 나와 다 알아 이제나와

    로다주 형 여기있는거 알아 이제 나와. 나올때 됐어 더워죽겠는데 뭐하는거임 이제 나오셈 제발..ㅠㅠ싸인좀

    선물 받은 옷과 신발. 너무 감사해요 천사 치치님 ㅎㅅㅎ

    신이 너무 난 상태. 날씨도 좋고 이 순간도 너무 좋고 ㅎㅎ

    정신없이 옷도사고 날씨도 느끼고 하다보니 사실 매장 하나하나 다 찍지 못했네요 헤헤 ㅎㅎㅎㅎ

    사람이 많은 만큼 우선 세일 아울렛. 미쳤죠. 눈이 돌아가버렸답니다. 어지러울정도로 저렴한 가격대.

    특히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 1층 들어오시는 입구에 와인 매장이있는데

    말도안되게 세일하더라구요!! 꼭 다녀와보십시오.

     

    재밌게 놀다보니 이제 가까운곳에 위치한 수원! 카페를 가보자해서 이동하였어요!!

    거의 옆이 바로 수원 팔달구 근처입니다~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이 곳이 바로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분위기 끝판왕!!!

    여러분들의 자유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이곳으로 오세요~

     

    커피의 풍부한 향과 이쁜 내부를 보고있노라면 마은 한 켠이 솨야야아아아악 여유를 폭파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 꼭대기 가시면 아름다운 뷰가 쫘악 눈 앞에 펼쳐집니다.

    심슨을 좋아하시는 덕후분들이라면 더더욱이 좋은 장소!!

     

    꼭대기 뷰 미쳤다리 오졋다리

    헤헤 심슨 됴아

    여기저기 행복 가득한 하루 보내고 돌아왔네요 ㅎㅎㅎㅎ

     

    여러분들 이제 더위가 너무 더워 실내데이트 하셔야 할 때입니다. 옷 한벌 사시면서 시원한곳 앉아 

     

    맛나고 신나는 시간 가져보시는게 어떨런지요.

     

    시흥아울렛과 수원 팔달구에 위치한 정지영 커피 로스터즈 . 그리고 대호랑이 생일데이트~

     

    너무 행복한 시간 가득이였어요~!! 여러분들도 즐겨보세요!!!!

Designed by Tistory.